전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서울대학교병원운영

고객의 소리

일반게시판 뷰

일반게시판 내용 구성

고객보다 한 발 앞선 든든한 맞춤서비스

  • 조회수2174

저는 7월 1일 연로하신 할머니 외래 진료를 위해 어머니와 함께 보라매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잠시 떨어져 있는 사이 할머니께서 사라지셔서 어머니와 제가 매우 당황하고 할머니를 찾느라 애를 먹었는데요. 우연히 어머니께서 병원 정문에서 근무 중이신 병원 보안 이홍섭님께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매우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셔서 이렇게라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 병원이라, 저희같은 경우 적극적인 도움을 받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근무 중이신 이홍섭님께서 저희 사정을 경청해 주시고, 즉시 대처해 주셨습니다. 할머니의 동선을 파악하기 위해 CCTV 조회 및 출동한 경찰분들과도 잘 협조해 주셨습니다.

더욱 감동적인 것은 할머니 찾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는 저희 어머니께 차량번호를 확인하시고, 미리 주차 정산소에 사정을 알려주셔서 초과 주차요금을 감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할머니를 무사히 집으로 모시고 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홍섭님뿐만 아니라 다른 보안, 경호 관련 분들께서 저희를 위해서 애써 주셨기에 할머니를 잘 찾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교대시간보다 퇴근도 조금 늦게 하셨던 것 같습니다.

바쁘신 업무 중에도, 고객의 요구보다 한 발짝 앞서 능숙하게 대응해 주시는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가까운 병원에서 이렇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매우 든든합니다. 건강하시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