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서울대학교병원운영

  • 통합검색
  • 사이트맵
  • 메뉴

코수술센터

코수술센터는

수술은 의사의 자질이 최우선 되는 고급 의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수술 팀의 역량이 가장 중요합니다. 서울대학교 보라매병원 코수술센터는 국내 최고의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가 이끄는 최고의 수술 팀을 자랑합니다. 십년 이상에 걸쳐 수천 명 이상의 환자를 수술한 경험과 전 세계의 코수술의에게 강의를 하는 축적된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에게 가장 알맞은, 환자가 원하는’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라매병원 코수술센터는 국내에서 최초로 “기능성 코성형 클리닉”을 개설하였고 첨단 수술기법을 통하여 수술 후에도 “코에 심지를 넣지 않는” 무통수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미용코성형술, 재건코성형술, 코외상수술, 비강종양수술, 축농증수술, 코골이수술, 등 코의 모든 질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상담, 진료, 수술, 술 후 관리 등 모든 면에서 World-standard를 지키고, 더 나아가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 설립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각 수술 별 타과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항상 최상의 의료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 그리고 타병원에서 찾아볼 수 없는 체계적이고 환자 중심적인 수술 후 관리를 통하여 만족을 넘어 감동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센터에서 수술 받은 환자들의 만족스런 사례 전파로 인해 “대한민국 대표 코수술 전문센터”로서 대한민국 코수술 史에 한 획을 그어 나가고자 합니다. 타 병원에 비해 고난이도의 큰 수술이 많지만, 환자에게 최상의 결과를 드리기 위해 센터의 모든 구성원들이 언제나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